아메리슬립 스토리

아메리슬립을 말하다

아메리슬립 코리아 2023. 8. 11.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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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리스 전문가로서 미국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인 아메리슬립의 역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메리슬립은 메모리폼 매트리스 및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그리고 기타 수면 관련 제품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만들며, 판매하는 전문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입니다.

아매리슬립은 최초 미국에서 2007년 Firas Kittaneh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Firas Kittaneh는 그의 두 형제 Moe와 Sam과 함께 <고객에게 더 나은 수면과 편안함을 제공할 고품질의 친환경 매트리스>

를 만드는 비전으로 매트리스 산업에 모험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07년 아메리슬립은 신소재였던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굉장히 빠르게 시작한 브랜드입니다만,

당시 아메리슬립보다 먼저 메모리폼이란 소재를 시장에 선보였던 매트리스 브랜드들과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

차별화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매트리스 시장을 아메리슬립이 돌파하고, 아메리슬립 마니아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매우 중요한 가치를 부여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결과론적으로 이러한 고민들이 지금까지도 아메리슬립의 주요 장점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결정은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매트리스를 만들겠다는 가치와 헌신>입니다.

처음부터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의 환경에 대한 영향을 줄이면서, 전통적인 석유 기반 발포제가 아닌

식물 기반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매트리스를 개발하고, 제조했습니다.

이러한 친환경적인 접근 방식은 친환경이라는 높은 가치를 인식하고, 자연 친화적인 대안을 찾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충분하였고, 이는 동시에 우리 모두를 위한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아메리슬립의 비즈니스 모델의 또 다른 혁신은 매트리스를 최초 온라인에서 독점적으로 판매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아메리슬립은 높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더 경쟁력 있는 판매 방식으로 쉽고, 빠르게 제품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2007년 당시에는 아메리슬립의 비즈니스 모델은 매우 획기적인 사업방식이었습니다.


온라인에서 택배 배송으로 가구/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은 아메리슬립에서 최초로 시작되었던 만큼

가구 시장에는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현재에 이르러서는 롤팩 매트리스 배송 방식은 일반적인

비즈니스 방법론이 되었습니다. 앞서가는 제품과 판매 방식은 미국과 전 세계 전역에 걸쳐 더 넓은 고객 기반에 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메리슬립은 현재 미국과 캐나다, 그리고 호주와 한국 전역에 많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슬립은 2007년부터 2023년 지금까지 다양한 수면 선호도에 맞추어 다양한 매트리스 쿠션의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높은 만족감과 튼튼한 품질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매트리스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메리슬립 계속해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개선 및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매트리스를 통해서 수면 환경을 보완하며, 사용자에게 종합적인 수면 설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모리폼 베개,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및 매트리스 액세서리를 도입하고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슬립은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통해서 지속 가능한 편안함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대한 헌신을 통해

미국에서 존경받는 매트리스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을 사용하려는 아메리슬립의 헌신은 업계에서 충성스러운 고객을 생겨났고,

이러한 기반을 통해서 성장하고,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아메리슬립 제품의 특징, 장점 및 단점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메리슬립의 특징

 

1) 메모리폼

- 최적화된 수면환경을 만들어주는 아메리슬립 매트리스는 주로 메모리폼(Memory Foam)이라는 소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사용자의 신체를 부드럽게 감싸듯이 지지해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탁월한 압력 완화 및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마치 맞춤 의류를 입듯 편안하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2) 친환경

-아메리슬립은 친환경 식물성 메모리폼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이 메모리폼 제품과 달리 석유 기반 제품의 사용을 줄이고,

매트리스를 더욱 환경친화적으로 만드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와 지구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으며,

특히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동종 업계 여러 브랜드에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3) 제품 다양성

아메리슬립은 다양한 매트리스 모델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수면자세 맞 체형에 맞춰 다양한 쿠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슬립은 총 8가지 매트리스 쿠셔닝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메리슬립의 장점

 

1. 탁월한 편안함

-아메리슬립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메모리폼은 아메리슬립의 핵심 기술력의 총집합입니다.

아메리슬립은 2007년 창립하여 많은 비용과 시간을 R&D에 투자하였습니다. 때문에 아메리슬립 매트리스는

최적화된 편안함을 제공하며, 수면을 넘어 숙면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2. 압력 완화

-아메리슬립 메모리폼의 특성은 압점을 완화하여 사용자가 수면 시 느낄 수 있는 가장 편안한 신체적

컨디션을 만들어 줍니다. 이는 특히 허리 통증이 있는 분들께 매우 효과적입니다. 사용자가 느낄 수 있는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많은 아메리슬립 마니아를 만들었으며, 마니아 분들께서 자신들의 가족이나 지인에게 추천하여

사용자 추천율이 97%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3.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아메리슬립은 메모리폼은 사용자의 진동 전달을 최소화합니다.

이 뛰어난 특성은 수면시간이 다른 커플이나 수면 버릇이 거친 분들에게 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수면 시 파트너가 움직일 때 그 진동이 전달되지 않기 때문에 수면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친환경 매트리스

-아메리슬립은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 캠페인을 지향합니다.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아메리슬립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매트리스의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식물성 메모리폼을 사용합니다. 특히 어린 자녀나 노약자가 사용할 매트리스라면 아메리슬립이 상당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5. 열감의 해소

-일반적인 메모리폼에 대한 좋은 경험이 없는 분들은 대부분 체온을 유지하여 메모리폼은 덥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메모리폼 열감에 대한 불편함을 아주 오래된 이슈입니다. 그러나 아메리슬립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트리스 자체적인

통풍 기능을 높여 제작하였습니다. 때문에 자연적인 통풍/환기 기술로 열감 근본적으로 해소하였습니다.

이러한 기술 구현은 아메리슬립이 가장 잘 하는 영역입니다.

 

7. 메모리폼 특유의 냄새

-많은 메모리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초기 냄새, 즉 처음 개봉했을 때 초기 가스 배출 냄새를 지적합니다.

이 냄새는 지우기 위해서는 집안이나 사용하는 안방 등을 환기시켜야 하는 수고스러움이 동반됩니다.

 

노력 시 일부 제품은 며칠 안에 냄새는 사라집니다. 하지만 아메리슬립 제품은 초기 냄새를

완벽히 없앤 제품으로 유명하며, 이는 아메리슬립 친환경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아메리슬립의 단점

 

1. 매장 제한

초기의 아메리슬립은 주로 온라인에서 판매되었습니다.

때문에 고객들은 구매하기 전에 매트리스를 물리적으로 테스트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아메리슬립은

매장의 증가로 체험자의 위치에 따라서 가까운 매장에서 모든 제품 체험이 가능합니다.

 

2. 브랜드 인지도

아메리슬립은 메이저 브랜드에 비해 높지 않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는 사람들만 알고 있는 고품질의 만족도 높은 브랜드로서 알려지긴 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이 부분은 아메리슬립의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정찰제

많은 브랜드들이 오랜 가구 시장의 세일즈 방법론으로 매장마다 또는 제품마다 유동적인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같은 브랜드의 동일 모델이라도 구매하는 매장에 따라서 구매 가격이 다른 게 사실입니다.

2017년 아메리슬립 코리아가 론칭했을 때도 가구 산업에서 정찰제를 시행하는 것이 시장에 역행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아메리슬립은 한국 론칭 이후 계속해서 정찰제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것이 고객의 손해를 줄이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결과를 만들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아메리슬립은 지금까지도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하여, 어느 오프라인 매장을 가던 같은 가격과 동일한 혜택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제공합니다. 개인의 선호도와 요구 사항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람에게 따라서 단점이 장점도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메리슬립 매트리스는 편안함과 지지, 그리고 친환경적인 접근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10년 연속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로 사랑받고 있는 것입니다.

최초 2007년 미국에서 론칭한 아메리슬립은 여러 매트리스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뚜렷한 특징과 장점이 있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5개의 다른 쿠션감의 모델.

스프링과 메모리폼의 조합으로 제작된 3가지 모델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다양한 쿠션감의 매트리스를 제작하며, 총 4가지 모델의 메모리폼 베개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슬립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메리슬립은 수면자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과 잘 맞는 제품을 통해서 맞춤옷을 입듯내 몸에 딱 맞는 쿠션감으로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며 안전합니다.

첨단 미국의 기술력으로 통기력을 향상시켜, 기존의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가진 여러 고질적인 단점들을 보완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타 브랜드에 비해 제품의 높아 품질로 최대 20년 동안 제품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아메리슬립에서는 고품질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명 타 브랜드 동급 대비 45~ 5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아메리슬립이라는 브랜드는

매트리스의 기준입니다 꼭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 보시길 추천 합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Chat GPT에 아메리슬립에 대한 질문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해당 Ai의 특성상 21년도 정보 기준의 답변을

최신화하여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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